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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정통신문) 경기도교육청 2차 교육회복지원금 지원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12-22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경기도교육청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한 학생들의 교육재난을 극복하고 학부모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해 2021.11.15.부터 1차 교육회복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2021. 12월 내 2차 교육회복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2차 교육회복지원금과 1차 교육회복지원금 미충전 학부모의 오프라인 지급은 기존 CMS 수납계좌를 활용하여 지급할 예정입니다.

 

(1차 교육회복지원금 오프라인 지급대상) 2021. 9. 15.() 재학생 중 지역화폐 앱 가입 및 충전이 불가하거나, 기한 내 충전하지 못한 경우에 한해 지급

(2차 교육회복지원금 지급대상) 2021. 12. 16.() 모든 재학생

지원금액: 학생 1인당 50,000

지원방법: CMS 계좌를 통한 계좌이체

* CMS 일치 여부 등을 확인한 후(신용카드 사용자 포함), 계좌 해지 등의 사유 발생시 계좌 신청서를 2021. 12. 27까지 제출

* 담임 선생님을 통해 CMS 계좌 확인이 완료된 이후, 이상 여부가 발생한 학생에 한하여 계좌 신청서를 제출하며, 계좌 해지 이외 계좌 변경은 불가합니다.

 

2021. 12. 22.

소명여자고등학교장(직인생략)


첨부파일 (가정통신문) 경기도교육청 2차 교육회복지원금 안내.hwp 미리보기
첨부파일 (가정통신문) 경기도교육청 2차 교육회복지원금 안내.pdf 미리보기